파주시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현장 방문

운영상황 등 애로사항 청취 및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노고 격려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6/17 [15:31]

 

파주시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현장 방문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을 비롯한 조인연 부의장, 목진혁 의회운영위원장, 박대성 자치행정위원장, 이용욱 도시산업위원장은 17일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현장을 살피고, 운영상황 등 애로사항 청취 및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등 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시의원들은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이상반응 및 응급상황 대처 등 전반적인 상황 점검과 접수대기실, 예진진료실, 예방접종실 등 접수부터 백신접종까지 단계별 절차를 순차적으로 살펴봤다.

파주시의원들은 “이번 접종센터 준비를 비롯해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고생하신 보건소 직원들을 비롯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예방 접종으로 집단 면역이 형성될 때까지 파주시민께서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한양수 파주시의장은 “시민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쉴 틈 없이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계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백신접종이 시작된 만큼 시민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접종을 실시해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을 찾을 수 있도록 조금만 힘을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 설치된 파주시예방접종센터는 그동안 합동점검과 접종 모의훈련 등을 마치고 지난 4월 15일부터 본격적인 예방접종에 나섰다.

 
파주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