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孝心나눔 5대 공모전 당선작 발표

김성원,고태우 기자 | 입력 : 2023/12/07 [13:35]

▲ 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孝心나눔 5대 공모전 당선작 발표


부평구노인복지관은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기념하여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는 28대 프로젝트 중 시민이 참여하는 5대 공모전에 대한 엄정한 심사를 마치고 수상자와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효심을 나누고자 실시한 5大 공모전은 내가 부평 孝스타 노래자랑 대회, 富유하고 平온하게 칭찬해孝, Know-人이라 너무 좋아孝, 경로당 인생 네컷 찍어孝, No老 액티브 시니어孝 사진전 등 이다.

가족의 사랑과 추억을 만드는'내가, 부평 孝스타 노래자랑'공모전은, 총 18명이 응모했으며 수상자는 내가, 부평孝스타상(이*희), 금상(최*림), 은상(이*자), 동상(김*기), 참가상 4명 등 8명이 선정됐다.

고마운 분에게 칭찬을 전하는'富유하고 平온하게 칭찬해孝'공모전은, 총 21명이 응모했으며 수상자는 금상(김*희), 은상(이*례, 유*숙), 동상( 김*영, 박*자, 윤*균, 홍*기), 참가상 14명등 21명이 선정됐다.

노인의 자긍심을 심어주는'Know-人이라 너무 좋아'공모전은, 총 29명이 응모했으며 이중 수상자는 대상(김*희), 금상(권*황, 박*희), 은상(유*옥, 이*문, 서*식), 참가상 5명 등 11명이 선정됐다.

회원간 우애가 담긴 인생사진'경로당 인생 네컷 찍어孝'공모전은, 총 10개소가 응모했으며 화목상(경남2차), 우수상(삼산타운1단지), 장려상(청천광명), 참가상(갈산1태화 등 7개소)등 10개소가 선정됐다.

노인 일자리사업 활동을 담은'NO老 액티브 시니어 孝 사진'공모전은, 총 20명이 응모했으며 수상자는 액티브시니어상(박*문, 정*녀), 장려상(이*웅, 이*천, 하*순), 참가상 5명 등 10명이 선정됐다.

김동수 부장은 “경로효친사상과 효행을 실천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앙양하고자 개최한 공모전에 관심과 참여로 수준높은 작품들이 출품됐다며 당선작은 청춘 갤러리에 전시하여 자긍심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시상식은, 오는 12일 ‘부유하고 평온한 날’ 행사시 개최되는데 입상자 60명에게는 상장과 총 22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과 부상으로 건강보조식품 1박스를 각각 증정하며 축하 공연도 이어질 계획이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