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종합사회복지관 “개관식” 실시

은수미 성남시장, 윤영찬 국회의원, 윤창근 성남시의장 외 내빈 참석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11/19 [18:06]

 

  

은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진영)에서는 20201119() 10시에 복지관 5층 대강당에서 복지관 시작을 알리는 개관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개관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50인 이내 인원만 한정하여 진행하였으며, 은수미 성남시장, 윤영찬 국회의원, 윤창근 성남시의장 외 내빈들이 참석하여 복지관 개관을 축하했다.

 

이번 개관식은 코로나-19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약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은수미 성남시장은 기념사에서 굿패밀리복지재단에서 운영하게 된 은행종합사회복지관의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지역주민 복지증진과 사회적 안전망 형성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바란다고 하였고, 굿패밀리복지재단 임학순 이사장은 굿패밀리 이름처럼 가족을 건강하게 세우고, 결식하는 아동, 고독사하는 어르신, 학업을 중도 포기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하여 복지관을 운영하겠다.”라고 했다.

 

은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진영)2020101일에 사회복지법인 굿패밀리복지재단(이사장 임학순)이 성남시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경로식당, 물리치료실, 장난감도서관, 장애인주간보호센터, 아동상담센터 등 아동부터 어르신까지 지역주민을 위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성남시, 은행종합사회복지관, 개관식,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