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꿈나무 유소년 축구단을 위한 아름다운 행보

㈜홍테크코퍼레이션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12/08 [17:57]
 
□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홍테크코퍼레이션, 지속적인 후원
 

   ◇ 사진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제공

   ◇ 사진 :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제공

 
성남시(시장 신상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12월 8일 성남시 상원초등학교 축구부에 하이캠 전달식을 갖었다. 
 
하이캠은 고가의 장비로 선수들 발전을 위해 경기 및 훈련 때 촬영, 경기마다 분석을 통해 선수들의 장단점을 한눈에 파악하고 높은 곳에서 촬영하여 선수마다 움직임에 대한 코칭이 가능한 장비이다. 
 
㈜홍테크코퍼레이션(대표 김영성)은 미래 꿈나무 유소년 축구팀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을 실행에 옮긴 것이다. 
 
김영성 대표는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축구열정이 있었으나 환경적으로 여력이 되지 않아 축구를 못하게 된 유년시절을 떠올리며 축구부 활성화에 작게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말하고 "매년 3백만원씩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상원초등학교 축구부 감독은 “김 대표님은 우리 유소년 축구가 미래의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선수로 성장하는데 기여를 해주신 것 같다. 선수들과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장현자 센터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홍테크코퍼레이션 김영성 대표께 감사를 전하고, 미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축구선수를 많이 배출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