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행정사무감사 8일차

처인구·읍면동, 기흥구·동, 수지구·동 행정사무감사 실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12/02 [11:38]

 

▲ 행정사무감사 8일차(1)-자치행정위원회


용인특례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는 지난 1일 처인구청 자치행정과, 민원지적과, 세무1과, 세무2과, 기흥구청 자치행정과, 민원지적과, 세무과, 수지구청자치행정과, 민원지적과, 세무과, 읍‧면‧동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장정순 위원장은 기흥구 자치행정과에는 공용차량 운영 및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주문하고, 격무부서에 대한 철저한 인사 고충 관리를 요청했다.

김영식 의원은 양지면에 주차난 해결 방안을 강구할 것을 요청했다.

박인철 의원은 처인구 자치행정과에 공공 체육시설 시설에 대한 점검 및 운영에 대한 철저한 관리‧감독을 주문했다. 또한, 수의 계약 시 특정 업체의 계약 편중을 지적하고, 일감 몰아주기가 없도록 공정한 계약을 당부하며 관내 업체와의 계약을 높이는 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청했다. 기흥구 자치행정과에는 공용차량의 운영 및 관리를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신나연 의원은 양지면에 공사용역에 대한 철저한 사후 관리를 요청했다.

이상욱 의원은 남사읍에 감사 지적사항에 대한 철저한 관리 및 재발 방지를 당부했다.

이창식 의원은 처인구 자치행정과에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의 정산 내용 서식을 통일화할 것을 주문하고, 유림동에는 고림14통 마을 공동 물품 구입(농기계) 사업의 철저한 사후 관리를 당부했다. 기흥구 자치행정과에는 감사 지적사항에 대한 철저한 관리 및 재발 방지를 당부하고, 신봉동에는 동천동 수해와 관련해 철저한 사후 관리 및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됨으로 인한 재산세 감면 내용에 대한 홍보를 철저히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용인특례시의회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