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보육인의 날 기념식 참석…“보육 정책 지원 아끼지 않을 것”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9/29 [10:26]

 

▲ 보육인의 날 기념식


시흥시의회가 28일 시청 늠내홀에서 열린 보육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보육인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 및 주관한 이날 행사는 시흥시 보육 발전에 기여한 보육 교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보육인의 화합 및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송미희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과 시흥시장, 국회의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 및 보육인 등이 참석해 보육인의 날을 축하하고 서로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송미희 의장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신뢰받는 보육에 앞장서며 보육 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한 13명의 보육 교직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이들의 헌신과 노력을 치하했다.

또한 격려사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은 바로 ‘사람을 키우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시흥시의회가 교육복지위원회를 신설한 만큼 보육 정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흥시의회 의원들은 전날 갯골생태공원에서 3천여 명의 영유아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영유아 건강안전 페스티벌 기념행사’에 참석해 보육인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살피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