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온라인 청소년 어울림 마당

홈캉스로 즐기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보이는 여름 리디오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0/08/27 [22:32]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8월 29일(토), 오후2시부터‘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되는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보이는 여름 라디오(이하 보.여.라)’라는 부제로 코로나19로 인해 짧아진 여름방학과 안전 염려로 휴가를 가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해 ‘홈캉스(Home-vacance)’를 테마로 한다.

 

1부에는 판교25통과 연합하여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를, 2부에는 청소년동아리들이 온라인 체험 부스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여름을 주제로 한 사연과 전화 이벤트도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담당자 염지윤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코로나19 예방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도 지난 개막식과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청소년들이 집에 안전하게 머무르면서도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경기도·성남시가 주최,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대표 청소년 행사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경기도 대표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보이는 여름 라디오”의 이벤트와 공연 관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 29일(토) 오후 2시, 성남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 신한뉴스  / 성남시청소년재단

¤ 신한뉴스  고태우 대표기자  greenktw@hanmail.net

 ¤ http://sinhannews.com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 청소년, 신한뉴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