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설 앞두고 전통시장 투어. 사회복지시설, 공공기관 위문도

설 연휴 앞두고 5개 전통시장 안양사랑페이로 제수용품 구매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3:54]

 

최대호 안양시장 설 앞두고 전통시장 투어. 사회복지시설, 공공기관 위문도


최대호 안양시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전통시장을 잇따라 방문해 장을 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26일 시에 따르면 최 시장은 이날 중앙·호계·관양시장을 방문, 안양사랑페이로 제수용품과 과일, 육류 등을 구매하며 상인들과 덕담을 나눴다.

앞서 24일에는 박달시장을, 25일은 남부시장을 각각 방문해 상인들을 만났다.

특히 코로나 여파로 장사가 전에 같이 잘되지 않는 다는 말에, 백신접종과 방역수칙을 잘 준수한다면 코로나를 능히 이겨낼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어려운 시기일수록 친절과 질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을 잘 맞이해달라고 화답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가정에 늘 행운이 깃들기를 바란다는 말 또한 잊지 않았다.

최 시장은 또 차례상 준비를 위해 시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마주치면서는 안양사랑페이 이용 권장과 전통시장을 자주 찾아 줄 것을 부탁하기도 했다.

사회복지시설로는 25일 아동시설인‘좋은집’에 이어 26일 오전에는 관악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위문의 시간을 보냈고, 27일에는 군부대를 방문해 금일봉을 전달했다. 지난주에는 우체국과 소방서를 찾아 노고를 치하한 바 있다.

한편 안양시는 명절 대비 물가안정대책반을 구성해 성수용품과 제수용품 수급불안 및 가격 상승에 대비하고 있다.

 
안양시, 최대호안양시장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