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악극단 '세계 유튜버 축제 홍보대사' 위촉

가수 동동악극단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2/01/18 [22:23]
 
◇ 세계 최초 세계 유튜버 축제 
◇ 지원과 활동을 위한 '홍보대사' 위촉
 

   

퍼포먼스 댄스그룹인, 동동악극단(동동&정세희)는 지난 1일 세계 유튜버 축제 운영위원회(총재 이대주)로 부터 2022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세계 최초 세계 유튜버 축제를 위한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참여하는 '홍보대사'로 위촉받았다.
 

   

동동악극단의 동동은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무한 책임과 세계 유튜버 축제 메카 춘천을 전 세계로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세계유튜버축제운영위원회 이대주 총재 및 유튜버 대통령 김진호 위원을 비롯하여 함께 참여하는 유튜버 사관학교 및 유튜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가수 정세희도 "온라인으로 참여한 한 분 한 분 모든 유튜버에게 전부 인사를 할 수 없지만, 감사의 마음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세계 유튜버 축제 '홍보대사' 위촉의 축하 공연은 동동악극단의 9TO5,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한편, 동동악극단 동동과 정세희는 외형적 섹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내면적 아름다움의 소유자이기도 한데,  특히 정세희 가수는 익히 알려진 효녀가수 현숙과 더불어, 효심이 깊고 어른들을 공경하고 예의 바른 가수로 연예계에 알려져 있다.
 
한편으로는 아직도 외형적으로는 여배우로서의 섹시하고, 여신 강림, 이미지가 남아있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애간장을 녹이기도 한다.
또한, 동동악극단은 천사 봉사단을 결성하여 봉사하며 사회에 재능을 환원하고 있으며,소외계층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공연활동에도 열정을 다하겠다는 각오로, 꾸준한 봉사의 시작은 참여부터란 말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언제나 하루가 시작되면, 초심으로 낮은 곳에서 봉사하고, 높은 곳에선 자만하지 않는 ‘행복 전도사’ 퍼포먼스 그룹 동동악극단이 되겠다"라고 동동악극단은 봉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동악극단는 국제엔젤봉사단 경기총괄본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고, 로스트(LOST) 엔터테인먼트의 가수로서, 2022년에는 자신들만의 신곡으로 대중들에게 보다 깊이 다가서는 동동악극단을 보여 주겠다는 각오이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