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온 가족이 함께하는 온라인 예술교육 수강생 모집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예술체험

고태우 | 입력 : 2020/07/04 [08:08]

 

▲ 온라인 수업장면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시민들을 위해, 8월부터 가족단위 온라인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를 확대 운영한다. 

 

<당신의 앞마당까지 달려갑니다>는 용인 시민 3명만 모이면 용인지역 어디든 찾아가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원격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3인 이상의 가족 또는 두 가족 이상이 함께 모여 수업을 신청하면 화상강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예술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가족단위 프로그램은 예술적 관찰을 통해 가족 구성원을 새롭게 발견해보는 <관찰의 힘>, 부모와 자녀가 그림책 ‘안을 보면 밖을 보면’을 통해 예술가의 창의성을 함께 배워보는 <인사이드 아웃총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수업은 매월 30팀을 선정하여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수업재료는 각 가정에 택배로 배송된다신청자격은 카메라 기능이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을 보유한 용인 시민 모두에게 열려 있다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설명 및 수강신청 방법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문제에 기반하여 창의적인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문화예술시설 방문이 어려워진 시민들을 위해 비대면 방식의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뉴스 용인문화재단

고태우 대표기자 . 이영무 기자

greenktw@hanmail.net

 

http://www.sinhannews.com

 

 
용인시, 문화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