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정보】24종 곡류•야채•과일 등 혼합발효효소 함유한 '시너지 멀티엔자임'전격 출시

원충만 | 입력 : 2020/06/14 [10:53]

 

▲ 24종 곡류•야채•과일 등 혼합발효효소 함유한 '시너지 멀티엔자임'  © 신한뉴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최근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신제품 '시너지 멀티엔자임'을 출시했다.

 

소화를 돕고 대사에 도움을 주는, 현대인의 '소화불량'에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 특히 디톡스 효과에 탁월한 제품 '시너지 멀티엔자임'을 출시해 건강식품 시장에 선보여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많은 현대인들이 불규칙한 생활과 육류,탄수화물,인스턴트 등에 치우친 식습관으로 인해 비만 '소화불량'을 겪고 있다.

 

실제 건강보험 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연간 60만명대이던 기능성 소화불량 환자가 2019년 7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연령대는 50대이상 중 장년층이다.

이들이 소화불량을 겪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소화효소'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신한뉴스

 

소화효소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물에 포함된 탄수화물과 지방,단백질이 분해되어 체내에서 영양분으로 흡수되는데 관여하는 모든 효소를 말한다.

 

대표적으로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아밀레이스(아밀리아제)와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이스(프로테아제)등이 있다.

 

이러한 소화효소는 10대를 기점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차 감소하기에 소화기능과 신진대사가 저하될 수 있다.

 

따라서 식품을 통해 소화효소를 보충하는 것이 소화불량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출시한 '시너지 멀티엔자임'은 현미발효효소분말과 더불어 24종의 국산 곡류,야채,과일을 혼합•발효해 만든 발효효소 분말을 담고 있으며,마 등의 식물원료를 추가 했다.

 

덕분에 알피아밀라아제(200,000unit)와 프로테아제(300unit),리파아제(리조푸스오리제),리파아제(아스퍼질러스나이거),글루코아밀라아제,인베르타아제,셀룰라아제,헤미셀룰라아제,락타아제 등 총 8종의 소화효소를 하루 한 포(2.5g)로 보충할 수 있다.

(역가 수치가 굉장히 높다)

 

편식,불규칙한 식사습관을 가졌거나 육류와 인스턴트 음식을 즐기는 경우, 건강증진과 유지를 위해 영양보충이 필요한 이, 체내 효소 보유량이 적은 고령인, 탄수화물 섭취가 잦은 이, 몸이 묵직하고 답답한 이들에게 권장된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시너지 멀티엔자임은 탄수화물의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현미발효효소를 포함해 24종의 곡류야채과일혼합발효효소 분말을 담았다"라며"식사습관이 불규칙하거나 균형있는 영양공급을 원하는 분이라면 '효소식품의 도움'을 받아 보기를 권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세계 28개국에서 활동하는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역사상 가장 진화한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으로 거듭나 11년 연속 '미국 내 유망 기업'으로 미국내 가장 가치있는 100대 기업으로 포브스지가 선정, 나스닥 상장(NATR), D&B사 신용평가 최고의 신용등급 5A-1획득, 50년 전통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eture's Sun shine)'의 제품력을 이어받은 글로벌 기업이다.

 

또한,국제표준화기구 ISO9001 인증과 미국 농무부의 제조시설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USDA인증, 미국국가위생국의 NSF GMP,호주연방의약품관리국의 까다로운 인증인 TGA GMP 등의 인증을 획득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아주 높은 기업 '시너지월드와이드' 한국상륙 16년차 한국지사의 활동을 기대한다.

 

신한뉴스 ▷ 신제품정보

▷ 원충만 선임기자

▷ fdn8005@naver.com

▷ http://www.sinhannews.com

 
신제품, 건강식품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