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5/24 [10:36]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연천군의회는 지난 18일 연천군 장학관(신설동)을 시작으로 21일까지 3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 20개소를 직접 방문하여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확인은 연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에 대한 경과 및 준비상태를 확인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등을 체감함으로써 심도 있게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편의시설에서부터 각종 민원 현장, 관광지 등을 폭넓게 고려하여 대상지를 선정하였다.

이번에는 특별히 연천군 장학관(신설동)을 방문하여 시설운영 및 입사생 관리현황에 대하여 보고를 받고 구내식당을 비롯한 편의시설과 학생숙소를 둘러보았으며 관리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학생들이 학업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수요자 입장에서 배려해 줄 것과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하였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심상금 위원장은 “관내 주요사업 현장확인을 통하여 의정자료에서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알뜰히 챙길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하여 각종 사업들이 주민편익을 증진하는데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6월 2일부터 6월 1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6월 18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2021년 제1차 정례회를 마무리하게 된다.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