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면 이장협의회, 겨울맞이 쓰담데이 실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4/11/26 [11:55]

 

▲ 남양주시 별내면 이장협의회, 겨울맞이 쓰담데이 실시


남양주시 별내면은 지난 25일 별내면 이장협의회와 ‘우리 동네 쓰담 데이’ 릴레이 행사로 겨울맞이 환경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역 이장들과 관계 공무원 등 20여 명은 별내중학교에서 도정산 산책로 입구와 청학리 시가지 내 마을 안길의 낙엽과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박희순 이장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였지만 청소를 통해 깨끗해진 거리를 보니 보람을 느낀다.”라며, “주민들이 좀 더 쾌적하고 안전하게 통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정기적인 정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현태 별내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각 사회단체에서 쓰담 릴레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덕분에 깨끗하고 안전한 거리 환경 조성에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김현태 별내면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역의 환경 개선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각 사회단체별로 쓰담 릴레이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깨끗하고 안전한 거리 환경을 조성하는 큰 도움이 됐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별내면 이장협의회는 정기적인 환경정화 활동뿐만 아니라 ‘행복과 사랑 나눔 일일 찻집’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주위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겨울 이불과 직접 담근 김장을 전달하는 등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남양주시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