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선거전 진행

기호 1번 최경순ㆍ기호 2번 한금철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4/11/22 [19:37]
 
□ 오는 28일 오후 2시 부터, 탄천종합운동장 사무실에서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한성희)는 회장 입후보자를 확정하고 공고함으로서, 오는 11월 28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탄천종합운동장내 청소년지도위원회 사무실에서 선출을 위한 절차가 진행된다.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의 공보는 회칙 제3조, 제11조, 제12조에 의거했으며 임원선거는 규약 제13조 내지 제34조에 의거해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입후보자를 확정하고 공고했다.
 
 
□ 기호 1번은 최경순(만56세) 후보로, 자영업자이며 주요학력 및 경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청소년교육과 2년 재학. ㈜영공내장건설 대표이사(건축기사). 현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 이사. 수정구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수정구청소년지도협의회 사무국장. 2015년 청소년지도협의회 가입. 수정구 학부모플리스회장 역임. 수정구 녹색어머니회장 역임 등이다.
 
 
□ 기호 2번은 한금철(만50세) 후보로, 자영업자이며 주요학력 및 경력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 야탑1동 청소년 지도협의회 위원.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 사무국장. 성남시청소년복지심의원회 학부모대표. 성남시 녹색학부모회 활동. 현재 엘비오에이솔루션 대표. 청소년보호할동 시장상 표창 등이다.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는 성남지역 청소년을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2013년 출범했으며,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유해환경 차단에 앞장서 왔으며, 다양한 청소년 관련 지도사업들을 펼쳐왔다.
 
이번 회장 선거전에 따라서, 다시한번 도약하는 성남시의 청소년 지도단체로서의 성장기회를 만들게  될지, 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의 회장선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하겠다.
 
 
□ 신한뉴스 고태우 대표기자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