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사회복지 분야 종사자,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희망 캠페인 개최'

고태우 대표기자 | 입력 : 2021/04/06 [10:40]

 

양주시 사회복지 종사자 경기복지재단 유치 캠페인


양주시 사회복지단체·시설 종사자들은 지난 5일 덕계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촉구하는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 희망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춘배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을 비롯해 관내 사회복지단체·시설 종사자, 관계부서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형 혁신 복지정책을 발굴·시행하고 복지품질 전문성을 선도하는 경기복지재단 유치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와 열망을 담아 사회복지 분야에 종사하는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범시민 운동을 펼쳐 의미를 더했다.

캠페인 첫 번째 순서로 박춘배 위원장이 ‘경기복지재단’ 구호를 선창하면 참석자들이 각 소속기관 명칭이 있는 현수막을 들고 ‘양주시가 답이다’라고 후창하는 방식으로 경기복지재단의 유치의지를 표현했으며 대형현수막 퍼포먼스와 종이비행기 날리기, 골 세레머니 행사 등을 진행했다.

이어 양주시에서 경기도 공공기관 유치를 위해 중점 추진 중인 온·오프라인 서명운동, 인증샷 캠페인, 시민공감 릴레이 홍보활동 등 다양한 유치기원 행사에 적극 동참할 것으로 다짐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박춘배 공동위원장은 “경기복지재단이 양주시에 유치되면 양주시민의 복지발전 뿐 아니라 경기북부 복지발전의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며, “양주시는 경기복지재단 유치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돼있다”고 말했다.

 
양주시 관련기사목록
헤드라인 뉴스
1/2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